[utorrent] 토렌트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728x90

 

영화, 드라마, 게임, 유틸리티 등의 파일을 다운 받기 위해서 가장 좋은 토렌트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Torrent 다운로드

utorrent.com 에서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웹버전과 클래식버전으로 나누어 지는데 클라이언트는 PC에 설치를해서 사용하는 방식이고 웹버전은 크롬에서 돌릴 수 있습니다. 웹버전이 비교적 최근에 나온 것이긴 합니다. 

 

아래 파일로 클라이언트를 다운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uTorrent.exe
5.01MB

Torrent 파일 구하기

토렌트 클라이언트만 있으면 뭔가 원하는 파일을 다운로드 하실 수 없습니다. .torrent 확장자의 자신이 원하는 토렌트 파일이 필요합니다. 토렌트 사이트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처럼 토렌트 사이트를 정리해주신 분들이 많습니다. 들어가셔서 원하는 토렌트 파일을 다운로드 해주시면 됩니다.

 

2021 torrent 토렌트 사이트 순위 TOP10

2021 torrent 토렌트 사이트 순위 TOP10 최신 인기 토렌트를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몇 가지는 제가 좋다고 생각해서 주관적으로 순위를 올린 것도 있지만 대부분이 순위권

pieskr.com

 

 

Torrent 파일 사용하기

토렌트를 사용하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위의 사이트에서 받아주신 토렌트 파일 또는 마그넷을 실행해 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다운로드 경로를 지정해 주시기만 하면 다운로드될 수 있습니다. P2P 형태이기 때문에 배포해주고 있는 사람이 있어야만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가 되면 자동으로 배포자가 되는 형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토렌트 속도를 올릴 수 있는 방법, 100배 속도 올리기 그리고 트래커를 통해 안정적으로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