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용 소프트웨어 토렌트 사이트 추천 / 맥용 게임 다운로드

728x90

맥용과 윈도우용 프로그램을 서로 호환이 되지 않기 때문에 맥은 따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셔야 합니다. dmg 또는 pkg 확장자의 파일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맥용 소프트웨어 토렌트 사이트를 추천 드리겠습니다. 맥용 게임이나 유틸리티 프로그램 등 여러 카테고리의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사이트 자체는 불법 사이트의 성향이기 때문에 중간에 사이트가 막힐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Mac Torrent Download

맥 토렌트 다운로드 사이트 입니다. 포토샵, 일러스터, 프리미어프로 등 어도비 프로그램이나 파이널컷이나 오피스 프로그램 등 거의 없는게 없는 토렌트 사이트 입니다. top 인기 순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도 상당히 빠른 편입니다. 단점은 광고가 정말 많이 나옵니다.. 또 최근엔 성인 대상의 광고가 많이 나와서 후방주의를 하셔서 다운로드 하셔야 합니다.

 

http://mac-torrent-download.net/

 

Mac Torrent Download - Torrents for Mac Apps, Games, Plugins

Free Download Mac Application, Software, Plugins. Games for macOS. Over 4 % 0,000 Mac apps Torrents.

mac-torrent-download.net

 

 

MacDownload

 

MacDownload 입니다. 다양한 맥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TopViews를 제공해서 순위별 다운로드 순위를 볼 수 있습니다.

장점은 광고가 상대적으로는 적다는 점이고 단점은 보다 업데이트가 살짝 느린 감이 있습니다.

 

https://macdownload.org/

 

MacDownload – Mac OSX Apps & Games Download

 

macdownload.org

 

Top Views를 제공해서 현재는 어도비 포토샵, 프리미어 프로가 상위권에 있습니다.

 

둘 다 앱스토어에 있는 웬만한 프로그램들은 다 있습니다. 둘다 사용해 보시고 더 친숙한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토렌트 사용방법

 

2021.08.10 - [MacOS] - MacOS 맥용 토렌트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MacOS 맥용 토렌트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많은 분들이 영화나 드라마 예능 게임 등을 보시거나 이용하시려고 토렌트 파일을 많이들 사용합니다. 토렌트는 시드 방식을 사용해서 서로서로가 공유하는 방식입니다. 토렌트를 한번도 안쓰

iteddy.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