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렌트 속도 100배 향상 방법 - 토렌트 최적화

728x90

토렌트는 다양한 파일을 다운로드 하실 때 사용하게 됩니다. 많은 분들이 영화나 드라마 등을 다운받아서 사용하실텐데 이러한 파일들은 기가 단위로 상당히 용량이 높은 파일들로 다운로드가 완료되는데 한시간에서 길게는 반나절이 걸리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토렌트 속도를 100배 늘릴 수 있는 토렌트 최적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100배 향상 방법을 하시려면 웹 형태가 아닌 클라이언트 형태의 토렌트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클라이언트형 토렌트는 아래의 글에서 사용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1.08.15 - [소프트웨어] - [utorrent] 토렌트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utorrent] 토렌트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영화, 드라마, 게임, 유틸리티 등의 파일을 다운 받기 위해서 가장 좋은 토렌트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Torrent 다운로드 utorrent.com 에서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웹버

iteddy.tistory.com

 

토렌트 클라이언트를 먼저 열어 줍니다. 그리고 상단에서 옵션 메뉴를 열어 주세요

 

설정으로 들어가 줍니다. 단축키 ctrl + p 로도 설정 오픈이 가능합니다.

 

설정에서 몇가지를 바꿔줘야 합니다. 왼쪽 연결 탭에서 프록시 서버 종류를 없음으로 바꿔줍니다.

 

대역폭 메뉴로 들어와서 최대 업로드 속도를 800으로 수정해 줍니다.

연결 수에서 전체 최대 연결 수를 2329, 토렌트당 최대 연결 피어 수 1890, 개별 토렌트당 업로드 연결 수는 14 로 설정해 주세요

 

BitTorrent 메뉴에서는 프로토콜 암호화 나가는 연결을 강제로 수정해 줍니다.

 

고급설정으로 들어와 줍니다.

bt.allow_same_ip참(true)으로 바꿔주세요

 

dht.rate를 수정해 줘야 합니다. 값에 2를 입력해 주시고 꼭 설정을 눌러주셔야 적용이됩니다.

 

rss.update_interval을 값 20을 입력 후 설정을 눌러줍니다.

이제 고급설정이 완료되었고 적용을 누르고 확인을 눌러서 설정을 마치시면 됩니다.

 

토렌트 속도 향상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