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ice] 오피스 2016 정품 다운로드 및 크랙 정품인증 방법

728x90

오피스2016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피스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원노트, 원드라이브 등의 프로그램들의 집합체입니다. 윈도우와 맥을 사용하시는 분들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 iOS 등의 모바일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아마 빼놓지 않고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아닐까 싶은데요

 

오늘은 MS Office의 2016년도 버전인 오피스 2016을 무료 다운로드 하고 정품인증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피스 2016 무료 다운로드 및 정품인증 방법

오피스2016

먼저 오피스 2016을 다운로드 해주셔야 합니다. 인증은 설치가 끝난 후 진행합니다.

 

https://www.heidoc.net/joomla/technology-science/microsoft/8-office-2016-direct-download-links

 

Office 2016 Direct Download Links

 

www.heidoc.net

들어가셔서 보시면 오피스 2016의 다양한 버전과 언어를 제공합니다. 오피스 2016을 풀버전을 다운 받으실 수도 있고 개별의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으로 한개씩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화면에서 내려오시다보면 중간쯤 Korean 이라고 적혀 있는 곳이 있는데 여기서 원하시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셨으면 Setup.exe 설치파일을 실행해 주시면 됩니다.

 

몇분만 기다려주시면 설치가 빠르게 끝날겁니다.

 

설치가 완료되었으면 창을 다 닫아주시면 됩니다.

 

이제 오피스 2016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이 상태에서도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의 프로그램을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기능은 정품인증을 해야만 사용이 가능하거나 정품인증하라는 메시지가 지속해서 발생하게 됩니다.

 

인증 방법은 아래에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인증도 잘 따라오시면 1분이면 마무리 됩니다.

오피스 2016 정품인증 방법

먼저 kmsauto 인증 프로그램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http://www.kmsauto.info/

 

The KMS Auto Net Activator 2021 Official™

About KMS Auto Net Activator Now Activate Windows 8, 8.1, 7, 10 and Office 2010-2016 KMSAuto is the famous activator (loader) for windows which is well known because of its high-quality features, simplicity and secure activation. It is wise enough to selec

www.kmsauto.info

위 Kmsauto 사이트에서 download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운로드 된 압축파일을 해제해 줍니다.

 

이제 readme를 읽어보시고 사용 방법을 익혀도 되지만 사용 방법이 너무 간단하기 때문에 그냥 지나치고 실행하셔도 됩니다.

Password : kmsauto

 

만약 이렇게 나오지 않고 프로그램이 자꾸만 삭제되신다 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서 바이러스 실시간 탐지 기능을 꺼주시고 다시 다운로드 해주셔서 압축을 풀어 주셔야 합니다.

 

2021.08.08 - [윈도우] - 윈도우10 디펜더 끄는 방법, 실시간 검사 끄기

 

윈도우10 디펜더 끄는 방법, 실시간 검사 끄기

윈도우 디펜더 기능은 여러 보안적 위협에서 부터 PC를 안전하게 지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랜섬웨어 방지 또는 인증되지 않은 프로그램에 대해서 삭제해 주는 기능 등을 하는데 자신이 꼭 사용

iteddy.tistory.com

이제 KMSAuto 프로그램 다운로드가 되셨다면 setup 파일을 실행해 줍니다.

 

여기서 activation을 눌러서 프로그램을 활성화 해줍니다.

 

인증방법

Activate Office 를 눌러서 오피스를 활성화 해주시면 끝입니다.

조금 기다리시다보면 끝에 메시지에 ~~~Success 라고 나오면 성공입니다. 그 후 창을 닫고 원하시는 프로그램을 실행하셔서 확인을 합니다.

 

오피스2016 정품인증

이런식으로 제품 인증됨 이라고 나오게 됩니다.
다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크랙 버전이여서 인증이 수시로 풀리거나 막힐 수 있습니다. 그럴 때는 다른 방법을 알아보거나 Office 365 라이선스를 구매해서 사용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이번 시간에는 오피스2016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과 크랙 정품인증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