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오피스 삭제 안될때 완전삭제 방법

728x90

오피스 프로그램을 삭제해야하는 상황이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문제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프로그램이 제대로 삭제가 되지 않고 삭제할 때 오류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재설치를 해서 인증을 하려고 하는데 0xc004f069 같은 오류코드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오피스2016, 오피스 2019, 오피스365 같은 프로그램을 완전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피스2016, 오피스2019, 오피스365 완전삭제 방법

마이크로소프트에서는 Microsoft 지원 및 복구 도우미라는 것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내 PC에 설치되어 있는 MS Office 프로그램을 확인하고 제거를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support.microsoft.com/ko-kr/office/pc%ec%97%90%ec%84%9c-office-%ec%a0%9c%ea%b1%b0-9dd49b83-264a-477a-8fcc-2fdf5dbf61d8?ui=ko-kr&rs=ko-kr&ad=kr

 

PC에서 Office 제거

다음 단계에서는 PC(노트북, 데스크톱 또는 투인원)에서 Office 제품을 제거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Mac의 경우, Mac용 Office 제거

support.microsoft.com

윈도우 버전과 맥 버전을 따로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잘 구분하셔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바로 프로그램을 실행하셔서 Microsoft Support and Recovery Assistant 지원, 복구 서비스를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개인정보취급 방침 동의해주시고 넘어갑니다.

 

이렇게 내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프로그램 목록이 나오게 됩니다. 여러개가 삭제되지 않고 설치되어 있다면 여러개가 나오게 됩니다.

체크박스를 선택하시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몇 분 기다려 주시면 정상적으로 삭제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