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오피스 한글 2020 무료 다운로드 및 정품인증 방법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사에서 hwp파일 문서 프로그램으로 많이 사용하시는 한컴오피스의 한글2020을 무료 설치하고 인증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증에는 크랙 인증방법과 인증키를 구매하셔서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한글은 우리나라에서의 대표적인 문서 작성 프로그램입니다. 공공기관이나 관공서에서는 필수로 사용하는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한컴오피스 한글2020 설치 방법

먼저 한글 2020을 한글과 컴퓨터 홈페이지에 가셔서 다운로드를 하셔야 합니다.
한글 2020 무료 다운로드
그리고 나서 설치를 진행하시고 그 다음에 인증을 하는 방법까지 진행해 보도록 할게요

한글 2018 버전이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2021.08.16 - [소프트웨어] - 한컴오피스 한글2018 다운로드 및 무료 설치 방법

 

한컴오피스 한글2018 다운로드 및 무료 설치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컴오피스의 한글2018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한 번만 실행해 주시면 되는 자동실행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한글2018은 hwp 문서 파일을 작성할

iteddy.tistory.com

 

홈페이지로 들어오시면 한컴오피스2020을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 구매하시면 인증키를 이용해서 인증하실 때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먼저 우측 하단에 체험판을 클릭하셔서 다운로드 해주시면 됩니다.

 

HOffice_2020_TRIAL.exe 파일이 다운로드가 되셨으면
실행해 주세요

 

 

한컴오피스 2020은 ISO표준인 ODF를 지원한다고 나옵니다. 한컴과 마이크로소프트 연동성을 위해서 설치하는 것으로 확인을 눌러서 설치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사용권 계약 동의함을 체크해 주시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간단한 약관 같은 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설치는 5분에서 길게는 30분 정도 걸립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설치를 다 해주셨으면 이제 인증을 진행해 주셔야 하겠죠?
인증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인증은 따로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없이 간단하게 인증 코드를 입력해서 진행해서 간단합니다. 잘 따라와 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한글2020 인증 방법

한컴 기본 설정에서 기본값으로 설정을 해줍니다.

 

설치 완료하고는 재부팅 하라고 나오는데 그냥 아니오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체험판으로 설치했기 때문에 30일 체험 기간이 부여되지만 그 이후로는 정상적으로 한글의 기능들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정품 구매를 하시거나 정품 인증키를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정품 전환을 눌러주시면 제품 번호를 입력하는 곳이 나옵니다. 아래의 인증 키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DV22H 2ZUHM ETWQT 2JAN8

 

그러면 이제 제품번호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실행하실 때마다 이렇게 인증하라는 창이 나오게 되는데 이것을 해결하는 방법은 아직 찾지못해서 찾으면 공유 해드리겠습니다...
아직까지는 취소를 누르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제 실행해 보시면 한글2020이 정상적으로 실행이 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인증하신 상태에서는 업데이트를 하시면 정품인증이 풀릴 수 있기 때문에 자동업데이트를 수동업데이트로 바꿔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021.08.22 - [소프트웨어] - 한컴오피스 한글2018 자동 업데이트 끄는 방법

 

한컴오피스 한글2018 자동 업데이트 끄는 방법

한컴오피스를 실행할 때마다 업데이트를 하라는 문구가 떠서 불편한 경우가 있습니다. 아니면 어두운 경로(크랙)로 설치를 했을 때 자동 업데이트로 인해서 인증이 풀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한

iteddy.tistory.com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