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 2019 무료 다운로드 및 정품인증 방법 / 오피스 인증창 없애기 / KMS Tools 크랙 자동인증

728x90

오늘은 가장 확실하게 MS 오피스 2019 정품인증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수동으로 인증을 할 수 있는 방법도 있지만 이번 시간에는 자동으로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인증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피스 2019 자동 정품인증 방법

kmstools 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인증을 해보도록 할거예요


어떤 분이 메가드라이브에 올려주셨는데 아래에서 kms tools을 다운로드 해주시면 됩니다.

 

https://url.com/TNxveH

KMS Tools Unpack.exe 파일을 실행해 주시면 됩니다. readme를 이용하셔서 가이드를 보셔도 되지만 방법이 간단해서 그냥 진행해 주셔도 됩니다. 방화벽 제외하는 것도 추가 되어 있는데, 자꾸 다운로드 했는데도 파일이 지워진다 하시는 분들은 실시간 검사 기능을 Off 하시고 다시 진행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2021.08.08 - [윈도우] - 윈도우10 디펜더 끄는 방법, 실시간 검사 끄기

 

윈도우10 디펜더 끄는 방법, 실시간 검사 끄기

윈도우 디펜더 기능은 여러 보안적 위협에서 부터 PC를 안전하게 지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랜섬웨어 방지 또는 인증되지 않은 프로그램에 대해서 삭제해 주는 기능 등을 하는데 자신이 꼭 사용

iteddy.tistory.com

KMS Tools 실행화면 입니다. 다른 여러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KMSAuto Lite 를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이런 창이 나오게 되는데 Activate Office 인데 러시아어로 나와 있으신 분들은 위에 ~~~ Office 라고 적혀 있는 부분을 클릭해서 인증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이 창은 KMSAuto 와 동일합니다.

 

인증이 완료 되었다면 Activation Successful 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인증이 완료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오피스 프로그램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 등을 사용하시면 인증창이 더 이상 뜨지 않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