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포토샵 CC 2022 v23.4.1 무료 정품인증 및 다운로드

728x90

포토샵은 많은 전문 디자이너, 일러스터들과 최근에는 유튜버들도 썸네일 제작이나 여러 아이템을 만들기 위해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전문가부터 일반인까지 가리지 않고 모두가 잘 활용하면 좋은 이미지, 사진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매력적인 이미지, 다채로운 그래픽, 시선을 사로잡는 예술 작품을 만들어 보세요. Photoshop이라면 가능합니다.

 

어도비 포토샵 다운로드 및 정품인증 방법 

포토샵 정품인증 방법

어도비 포토샵은 전문가용 그래픽, 이미지 편집 툴입니다. canvas나 미리 캠버스 같이 썸네일 작업을 간단하게 할 수 있는 툴도 있지만 이런 기능만으로 부족할 때가 많습니다. 그럴 때는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레이터를 이용해서 작업을 해주셔야 합니다.

오늘은 어도비 포토샵cc 2022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5GB 정도 되는 파일이 다운로드가 됩니다.

포토샵 다운로드 하러 가기

 

해당 파일은 workupload 사이트를 통해서 업로드 되어 있는 Adobe Photoshop 2022 23.4.1.547 파일입니다. 64비트 기준으로 업로드 되어 있습니다.

workupload

파일은 Download 버튼을 클릭해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포토샵 설치 exe 파일

Adobe Photoshop 2022 23.4.1.547 RePack By SanLex 실행 파일을 더블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해 줍니다.

 

어도비 포토샵 wizard포토샵 설치

설치는 간단하게 위저드 형태로 다음 다음을 클릭하면서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설치하는데 그렇게 오래걸리지 않고 10분내외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포토샵 실행하기

설치가 완료되셨다면 Launch Adobe Photoshop 2022의 체크박스를 체크해 주시면 Finish와 동시에 포토샵 실행이 가능합니다.

 

 

바탕화면에도 포토샵 실행 바로가기 파일이 있으실 겁니다. 더블클릭해서 포토샵을 실행해 주셔도 됩니다.

 

포토샵 실행화면

포토샵 실행화면입니다. 처음 실행시에는 환경설정과 파일들을 체크하느라 시간이 조금 더 걸릴 수 있습니다.

 

포토샵 실행 정상일때

이제 포토샵이 정상적으로 실행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잘 안되신다면 댓글 남겨주시고 잘 되셔도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