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포토샵 CC 2019 무료 다운로드 및 정품인증 방법

728x90

어도비에서 만든 포토샵은 원래 구매 후 다운로드 해서 사용하면 끝이였습니다. 하지만 어도비 포토샵CC 버전은 어도비 클라우드 계정을 이용한 구독형 서비스입니다.
학생이시라면 어도비의 구독형 서비스가 매우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학습용이나 개인 연습용으로 포토샵을 무료로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천천히 잘 따라오시기만 하시면 충분히 쉽게 가능합니다.

이 후 잘 안되시는 부분은 구독형 결제 후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기존의 어도비 포토샵이 설치되어 있다면 삭제하시고 다시 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Adobe Photoshop 2019 Download / 어도비 포토샵 cc2019 다운로드

 

먼저 어도비 포토샵2019를 다운로드 해주셔야 합니다.

체험판도 상관없지만 어떤 분이 공유해주신 구글드라이브 링크를 통해서 다운로드 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기기의 용량은 10기가정도는 확보해 주셔야합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1Cyoy2SFXSFunpmR8vkSe0guPSqcTm-9T/view

 

AdobePhotoshop20-mul_x64.zip

 

drive.google.com

그리고 나서 setup 파일을 실행해 주시기 전에 네트워크를 먼저 끊어 주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설치가 진행되지 않으니 꼭 아래의 사항을 진행해 주세요

 

윈도우키를 누르시고 윈도우 검색에 네트워크 상태를 검색해 주고 클릭해 줍니다.

 

가운데 쪽에 어댑터 옵션 변경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윈도우10이 아니시더라도 어댑터 옵션 변경은 존재하니 네트워크 쪽에서 잘 찾아보시면 보이실 겁니다.

 

이더넷을 사용하시거나 와이파이를 사용하시면 해당 드라이브에 가셔서 사용 안 함 으로 설정해 줍니다. 만약 그냥 랜선만 꽂고 사용 중이시라면 랜선만 뽑아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다시 위에서 압축을 해제해준 setup 파일을 실행해 주시고 위와 같이 설치가 진행되시면 성공입니다.

 

고객님의 구독 상태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오게 될텐데 photoshop cc종료를 클릭해 줍니다.

 

 

어도비 포토샵 인증 방법

이제 포토샵 인증을 진행해주셔야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크랙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https://hkwithedu-my.sharepoint.com/:u:/g/personal/iamnoriter_od_168826_xyz/EXuKY_v379tKvnREz4Zjvi0B1LDN6JyzhZ7e0w9mqA0Tjg?e=yLqQWa

크랙 비밀번호 : exma

이 부분도 어렵지 않으니 차근차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다운로드할 때와 압축의 패스워드는 동일합니다.

 

 

photoshop.exe 위 파일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그러면 최종적으로 이런 파일이 다운로드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파일을 아래 경로 위치에 덮어쓰기를 해줍니다. 

C:\Program Files\Adobe\Adobe Photoshop CC 2019

 

이제 인증까지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포토샵을 실행해 주시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정상적으로 실행되는 것을 확인하셨으면, 네트워크를 다시 연결해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