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클립 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 TwitchLink 설치 및 사용 방법

728x90

트위치 생방송, 영상, 비디오, 클립 등 종합 다운로드 프로그램인 트위치링크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간단하고 쉽게 트위치 클립을 고화질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트위치 링크

 

트위치 영상 다운로드 방법 Twitch Link

설치 방법

https://twitchlink.github.io/?lang=ko

 

TwitchLink

Twitch Stream/Video/Clip Downloader. Download Twitch.tv Streams & Videos & Clips to your device. Download, Record, Crop Twitch Streams, Videos, Clips. Download Sub-Only VODs. Unmute VODs. Super Fast Download. Free & Open Source.

twitchlink.github.io

TwitchLink의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오셔서 프로그램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트위치링크 다운로드하기

TwichLink 현재 버전은 2.0.1 버전입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를 진행해 줍니다.

 

이 형식의 파일은 컴퓨터를

PC 환경에 따라서 이런 경고 문구가 나올 수 있습니다. exe 파일로 악성 프로그램으로 윈도우에서 인식할 수 있습니다. 계속을 클릭해서 다운로드를 진행해 줍니다.

 

 

용량은 100MB 정도가 됩니다.

 

윈도우의 pc보호 추가 정보

설치가 끝나고 실행을 하시면 윈도우 디펜더가 막을 수 있습니다. 이 화면에서는 추가 정보를 클릭해 줍니다.

 

알 수 없는 게시자 넘어가기

그러면 실행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실행을 클릭해서 설치를 진행해 줍니다.

 

트위치링크 설치방법

I accept the agreement 약관을 읽어보시고 클릭하시고 다음으로 넘어가셔서 설치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금방 설치가 완료될 겁니다.

 

트위치 링크 실행하기

최초 트위치링크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모습이 나오게 됩니다. 계속을 눌러 최초 설정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채널 아이디로 다운로드하기

트위치링크에서는 현재 3가지 방법으로 클립 다운로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채널 아이디, 비디오, 클릭아이디, URL로 클립 및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URL을 가지고 다운로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킹 레전드

제가 좋아하는 BJ인 오킹님의 영상 URL을 가져와 보았습니다. 영상을 다운로드할 위치와 해상도, 파일 형식 등을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하시면 쉽게 영상 클립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아무 영상이나 무단 배포를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 사실만 아시길 바라면서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에 다른 꿀팁들도 많으니 구경 하시다가 가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