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1 맥북 패러렐즈 윈도우설치 크랙 무료 다운로드 방법

728x90

맥북 빅서 M1칩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제 부트캠프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윈도우를 따로 설치해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다른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윈도우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VMWare, Virtual Box 등 가상머신의 종류가 여러가지 있지만 맥북의 가상머신으로는 Parallels 패러럴즈라는 프로그램이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패러럴즈 패러렐즈 페러럴즈 페러렐즈 등 한글로는 여러 이름으로 불리고 있는 Parallels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맥북 패러럴즈 무료 크랙 설치 방법

맥북에서 윈도우를 사용하기 위해 먼저 패러럴즈를 다운로드 해보겠습니다.

 

 

오늘 설치해 볼 Parallels 버전은 Business Edition v16.5.0.49185 버전입니다. 사이트에 실제로 가보시면 여러 버전들이 있고 새로 나오는 버전도 다운로드 받아보실 수 있으니 다른 버전을 원하시면 한번 둘러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https://vo.la/pSO1N

사이트에 들어오셔서 Download를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to be continue download 체크를 해주시고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주면 됩니다.

 

 

맥북에서 토렌트 다운로드 받는 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2021.08.10 - [토렌트] - MacOS 맥용 토렌트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MacOS 맥용 토렌트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많은 분들이 영화나 드라마 예능 게임 등을 보시거나 이용하시려고 토렌트 파일을 많이들 사용합니다. 토렌트는 시드 방식을 사용해서 서로서로가 공유하는 방식입니다. 토렌트를 한번도 안쓰

iteddy.tistory.com

 

다운로드가 완료 되셨다면 압축파일을 열여 주세요, ReadMe를 꼭 읽어보셔야 합니다. 여기에 압축을 해제할 수 있는 Password가 들어 있습니다.

 

압축을 해제 하셨다면 이제 설치를 진행해 줍니다. 설치는 어렵지 않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패키지 도구를 원하신다면 Install Parallels Toolbox도 함께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부가적인 기능들을 지원하는 것이기 때문에 따로 필요 없으시면 설치 안하셔도 됩니다.

 

이제 설치가 완료 되셨다면 패러럴즈를 실행해 줍니다.

 

윈도우를 설치하기 위해 가상머신을 만들어 줘야 합니다. + 버튼을 눌러서 가상머신을 하나 추가해 줍니다.

 

무료 시스템에 윈도우가 있으면 윈도우를 찾아서 설치해 주면 됩니다. 만약 윈도우 ISO 파일이 없으신 분들은 아래의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를 참고하셔서 윈도우 이미지(ISO) 파일을 다운로드 해줍니다.

 

https://www.microsoft.com/ko-kr/software-download/windows10

 

Windows 10 다운로드

Windows 10용 ISO 파일을 다운로드한 경우, 해당 파일은 선택한 위치에 로컬로 저장됩니다.컴퓨터에 타사 DVD 굽기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으며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설치 DVD를 만들려는 경우,

www.microsoft.com

이제 이미지 파일을 찾아서 선택해 주시면 윈도우10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도 어렵지 않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인증이나 다른 문제가 있으시면 이 블로그의 다른 글을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