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10] 윈도우10 무료 정품인증 방법 KMSAuto CMD

728x90

윈도우10 정품 무료인증 받는 방법

윈도우10을 사용하실 때 인증이 제대로 되지 않아서 정품인증을 하라는 워터마크가 찍히거나 일부 기능이 비정상적으로 동작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오늘은 윈도우10 인증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사용할 프로그램은 KMSAuto라는 프로그램인데 사용방법도 함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10 크랙

윈도우10 인증

윈도우10 정품인증

윈도우10 다운로드 및 설치

윈도우8 정품인증

윈도우7 정품인증

먼저 윈도우10 정품인증을 하지 않으면 발생하는 증상들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윈도우10 우측 하단에 설정으로 이동하여 윈도우즈를 정품 인증합니다. 라는 메시지가 워터마크로 찍혀 있게 됩니다.

이 부분이 상당히 거슬리는 부분입니다.

 

윈도우10의 몇몇 설정을 사용하려면 정품 인증을 받아야만 사용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외에도 예를 들면 원격 데스크톱 같은 기능들도 정품 인증을 하지 않고는 사용할 수 없는 기능입니다.

 

KMS Auto Net 다운로드

KMSAuto를 다운로드 해주셔야 해요

 

그냥 Download와 New Version이 있는데 New Version이 더 좋겠죠? 윈도우 10 뿐만 아니라 윈도우8, 윈도우 8.1, 윈도우7 등의 레거시 버전도 동일한 방법으로 인증이 가능합니다.

 

 

http://www.kmsauto.info/

 

다운로드 해주시고 실행을 하셨는데 프로그램 실행파일이 사라진다면 윈도우 실시간 검사 기능을 꺼주셔야 합니다.

아래 글을 참고해서 실시간 검사, 방화벽을 꺼주고 다시 다운로드 해주세요

 

2021.08.08 - [윈도우] - 윈도우10 디펜더 끄는 방법, 실시간 검사 끄기

 

윈도우10 디펜더 끄는 방법, 실시간 검사 끄기

윈도우 디펜더 기능은 여러 보안적 위협에서 부터 PC를 안전하게 지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랜섬웨어 방지 또는 인증되지 않은 프로그램에 대해서 삭제해 주는 기능 등을 하는데 자신이 꼭 사용

iteddy.tistory.com

 

방법은 간단해요, 프로그램을 실행해 주시고 Activate Windows를 클릭해서 윈도우10을 활성화(인증) 해주시면 끝입니다.

 

정품인증이 정상적으로 되셨다면 설정에서 정품 인증으로 가보시면

조직의 정품 인증 서비스를 사용하여 Windows 정품 인증을 받음 이라는 메시지가 보이고 워터마크가 사라지고 개인 설정 기능들을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잘 안되시는 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