쉘터드(Sheltered) 에픽게임즈 한글패치 무료 다운로드 방법

728x90

안녕하세요 에픽게임즈의 무료 게임 공유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는 2016년에 출시한 2D 횡스크롤 포스트 아포칼립스 어드벤처 게임인 쉘터드를 무료 게임으로 전환했습니다.

아마 후속작을 앞두고 있어 기존 게임의 이용자를 늘리려는 계획으로 보입니다.

 

이번 에픽게임즈 무료 공유는 9월 16일이 끝나는 시간 까지 니오와 쉘터드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쉘터드는 서바이벌 모드와 시나리오 모드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서바이벌 모드로 하시게 되면 무한으로 게임오버가 되기 전 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쉘터드 다운로드

아래의 링크에서 Sheltered를 무료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epicgames.com/store/ko/p/sheltered

 

Sheltered

Download and play Sheltered at the Epic Games Store. Check for platform availability and price!

www.epicgames.com

 

쉘터드는 15세 이용가의 게임으로 다운로드를 받으실 때 본인인증 후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최소사양은 5년된 게임이다보니 윈도우XP에 듀얼코어 메모리 2GB 이상이면 충분히 진행할 수 있습니다. 거의 인터넷 웹서핑만 무리 없이 된다면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헐떡이며, 겁이 질린 당신의 뒤로 대피소의 에어록이 철컹 내려와 닫힙니다. 밖에 나가고 싶지 않지만 나가야만 합니다. 포기하는 게 훨씬 나을 수도 있죠. 하지만 당신은 포기하지 않습니다. 고난, 굶주림, 목마름. 공포. 당신이 왜 살아있어야 하는지를 반복해서 되새겨 봅니다. 왜 이래야 하는지를. 그리고 바로 그 소리가 들려옵니다. "아빠 왔다!" 부인의 얼굴에 환한 빛이 감돌고 당신은 의료 공급품으로 가득한 가방을 엽니다. 어디서 구했는지 그녀에게 알릴 필요는 없습니다. 가장 힘든 이 시기에 당신만의 작은 승리를 그저 즐기기만 하면 됩니다.
Sheltered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재앙 관리 게임으로 "핵가족"이라는 용어에 완전히 새로운 의미를 부여합니다. 수십억 이상의 목숨을 앗아간 핵 대참사에서 운 좋게 살아남은 당신은 뻔히 예상되는 암흑 같은 미래의 시간에 가족이 함께 거주하는 집이 될 콘크리트 지하 대피소로 가는 도중 공급품을 가능한 한 많이 확보해야 합니다.

 

Sheltered를 당장 플레이 하지 않으시더라도 지금 받아 두시면 평생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니 받아 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원래는 15,5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게임인데 이벤트로 0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활용에 동의해 주고 주문하기를 눌러줍니다.

 

이제 내 이메일로 주문서가 날아오고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에픽게임즈는 스팀과 비슷하게 런처를 실행해서 런처에서 에픽게임즈의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시려면 에픽게임즈의 런처를 먼저 다운받으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