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블러드 사전예약 하는 방법 (네이버플러스멤버쉽, 바이브 무료 이벤트)

728x90

네이버 게임에서 퍼블리싱 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드래곤블러드가 사전예약을 진행합니다. 역대급 사전예약 보상을 들고 와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쉽, 네이버쇼핑을 이용하거나 mybox, 네이버 웹툰 등 네이버 관련 서비스를 이용하신다면 정말 유용한 멤버쉽입니다. 이것을 4개월 무료혜택에 네이버의 뮤직 서비스 바이브 5개월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드래곤 블러드의 사전예약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역대급 보상 드래곤블러드 사전예약 방법

사전예약은 안드로이드나 iOS 두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셔서 보낼 수 있습니다. 한번 하시면 변경은 어려우니 신중하게 해주세요 그리고 전화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끝입니다. 정말 간단하죠?
네이버 멤버쉽이나 바이브 뿐만 아니라 게임 초반에 유용한 아이템 패키지들도 함께 제공하고 있으니 게임도 같이 즐겨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요

 

 

아래의 사이트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https://dragonblood.co.kr/

 

DragonBlood

드래곤, 전장의 심장에 서다

dragonblood.co.kr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기존 네이버 플러스 멤버쉽 정기결제 중이라면 VIBE를 통해 받은 쿠폰 번호 등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기존의 정기결제 종료 후 자동으로 활성화 된다고 하니 기존에 사용하고 계신 분들도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네이버 멤버쉽 보상 모바일 게임 드래곤블러드의 사전 예약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